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신랑' 권율의 아내… 알고보니 황승언 친동생

by yeonbia83 2025. 9. 9.
반응형
👰‍♂️ 배우 권율, 품절남 대열 합류... 처형은 '배우 황승언'
사진:마이데일리

👰‍♂️ 배우 권율, 품절남 대열 합류... 처형은 '배우 황승언'

지난 5월 비공개 결혼, 신부의 정체는 '황승언의 친동생'... 연예계 깜짝 소식

💍 배우 권율, 5월 비밀 결혼 사실 뒤늦게 알려져

배우 권율(본명 권세인)이 지난 5월 새신랑이 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연예계에 놀라움을 안겼다. 권율은 5월 24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 전까지 외부에 일절 알리지 않고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배우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상대방인 비연예인 배우자를 배려한 것으로 보인다.

👨‍👩‍👧‍👦 새 신부의 정체는 '배우 황승언의 친동생'

권율의 결혼 소식과 함께 더 큰 화제가 된 것은 신부의 정체였다. 8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권율의 아내는 배우 황승언의 친동생인 황지미 씨였다. 이로써 권율과 황승언은 한 가족이 된 셈이다.

황승언은 9년 전 한 방송 프로그램에 친동생과 함께 출연해 '우월한 자매'로 주목받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황지미 씨는 '유역비 닮은꼴'로 불리며 남다른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데뷔 18년 차 배우, 권율의 필모그래피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한 권율은 올해로 데뷔 18년 차를 맞은 베테랑 배우다. 그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대표작으로는 '아가씨를 부탁해', '내게 거짓말을 해봐', '브레인' 등 초반의 조연 역할들을 거쳐, '내 딸 서영이'와 '식샤를 합시다2' 등을 통해 점차 존재감을 넓혀갔다. 특히 '보이스2'에서는 섬뜩한 악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 소속사 이적, 그리고 인생의 새로운 출발

권율은 최근 새로운 소속사 팀호프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팀호프에는 배우 변요한, 이하늬, 엄태구 등 실력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어, 권율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이적과 함께 결혼이라는 인생의 중대사를 결정한 권율은 배우로서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한 가정의 남편으로서도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 결론: 연기 인생 2막과 결혼이라는 새 출발

이번 권율의 결혼 소식은 그의 연기 활동만큼이나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로서의 새로운 보금자리와 함께 한 가족을 이룬 그는 앞으로 더욱 안정된 환경에서 연기에 매진하며, 팬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권율
#황승언
#권율결혼
#황승언동생
#결혼소식
#연예인결혼
반응형